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Hot한 프로그램

콘서트 티켓팅 실패? 임영웅의 진심어린 고백이 팬들을 눈물로 만들다

by 올베네핏 2023. 9. 18.
반응형

가수 임영웅은 그의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노래는 물론, 그의 인성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임영웅은 스페셜 MC로 출연, 그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방송에서 그는 팬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유했는데, 어느 날 그에게 도착한 한 편지가

그의 마음을 크게 울렸다고 한다. 편지에는 팬의 아드님을 통해 그의 노래를 듣고 위로받았던

어머니의 이야기가 담겨 있었다. 이를 읽은 임영웅은 팬들에게

더 큰 힘이 되고 싶다는 마음에 '미우새'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 가능 여부 확인

 

방송에서는 임영웅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습도 드러났다.

그는 팬들의 건강을 위해 자주 건강검진을 권장하는데,

 

그의 한마디로 수많은 팬들이 건강검진을 받게 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되었다.

또한, 그의 유명한 말인 '건행'은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그와 팬들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임영웅 역시 팬들의 사랑 앞에서는 평범한 청년이다. 

 

그는 자신의 콘서트 티켓팅이 얼마나 어려운지 궁금해 직접 시도해보기도 했다.

그 결과, 그는 팬들의 열정 앞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의 이런 모습은 그가 얼마나 팬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는지를 잘 보여준다.

임영웅은 항상 팬들의 마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그의 따뜻한 마음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위로와 행복을 선사하고 있다.

 

 

그의 노래와 인성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이다.

반응형